손짓
페이지
홈
눈에 띄는 뉴스
정치
경제
사회
문화
글쓰기
2015년 4월 17일 금요일
소셜미디어 이용 동기
소셜미디어 이용 동기 연구(이정권, 최영, 2014)
SNS 이용 동기
1) 정보 추구 및 획득을 위한 인지적 동기
2) 기분전환 및 현실도피와 관련된 오락적 동기
3) 강화효과를 초래하는 개인적 정체성 동기를 지적
댓글 없음:
댓글 쓰기
참고: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.
최근 게시물
이전 게시물
홈
피드 구독하기:
댓글 (Atom)
댓글 없음:
댓글 쓰기
참고: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.